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따끈따끈 여행후기

따끈따끈여행후기 상세내역
제목 정보화마을 방가로 이용후기
마을명 강원 홍천 살둔마을 등록일 2018.08.28
작성자 조회수 2412 좋아요 0

8월 25일 강원도 홍천에 있는 살둔마을 매년 캠핑장은 이용해 봤지만 방가로는 처음이용해보아 후기를 남김니다.


전날까지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비가 계속오면 어떡하지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도 날씨가 덥지도 않고 하늘은 너무 맑고 예뻣습니다.


주말이라 강원도로 놀러가는 사람들이 많을까해서 일찍 출발했는데 비가 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차가 하나도 안막혀서 14시 입실인데 11시에 도착했답니다.


다행이도 전날 이용하는 고객도 없고 거기 관리하시던 선생님께서 매년 캠핑장 이용고객인 저희를 알아보시고 먼저 입실 시켜 주었답니다^^


방가라 입구에는 저희가족 이름이 떡하니!! 별거 아닌데 왠지 뭔가 vip고객이 된것 같이 기분이 매우 좋다라구요~


저희는 원래 계획이 방가로앞에 햇빛을 차단하기위해 텐트를 치려 했는데 햇빛이 그리 쌔지않아 그냥 텐트는 패스하고 테이블고 의자만 가져다가 놓았습니다.



마을 앞 계곡이 있는데 태풍때 비가 많이 내려서 물쌀이 쌔다구 계곡에 못들어가게 하셔서 그냥 친척들끼리 못다한 얘기하면서 수다를 피면서 대낮부터 바베큐와 빠질수 없는 술을 마시기 시작하였습니다.


해가 지고 달이 떠오를때까지 부어라 마셔라 하면서 술을 마시다 달빛을 바라보니 이렇게 멋진지 다시한번 느끼게 되는군요



다음날 아침 집으로 귀가하는길 그래도 아직 여름인데 물에는 들어가야겠다 싶어 퇴실을 한뒤 계곡으로 물놀이를 하러 갔습니다.


물살이 많이 약해지고 깊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 제격인 살둔마을 계곡~!!!!


1인용 카누를 즐기시러 오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아무조록 캠핑도 재미있지만 방가로!!신세계 텐트를 접었다 폈다 하지 않아도 되니 많이 편하더라구요^^


아직 휴가 못다녀오신분은 강원 홍성 살둔정보화마을 꼭 추천합니다.


ps : 관리자 선생님께서 후기 이벤트한다고 홍보해주셔서 남깁니다^^ 잘부탁드릴게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전글 여름하면 래프팅~ 래프팅하면 영월이죠~
다음글 양평 보릿고개마을에서 정월대보름민속체험축제 너무 즐겁게 놀다 와서 내년에도 재방문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