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jpg


IMG_6573.jpg 안녕하세요? 살둔마을 통나무펜션 담당자 이태호입니다. 펜션+캠핑을 접목한 펜캠장으로 펜션1동 이용시 텐트1동 무료 설치 가능하오니 텐트 없는 가족과 함께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구  분 소  개
문의전화 070-7793-0366/010-5279-0366
환불 및 결재안내

올바른 예약문화 정착을 위하여 예약 취소 시 환불 기준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사오니 꼭 확인을 하시고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일 7일전(오후5시까지) 취소시 100% 환불
이용일 5일전(오후5시까지) 취소시 70% 환불
이용일 3일전(오후5시까지) 취소시 50% 환불
이용일 2일전 및 당일 취소시 환불 불가
※ 예약을 하실 경우에는 신중히 결정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용 수 칙 입실과 퇴실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입실시간 : 14시, 퇴실시간 : 11시)
퇴실시 기본적인 청소와 설거지는 꼭 부탁드려요!
쓰레기 분리 수거 부탁드리며, 음식물 쓰레기는 지정된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TV시청시 잘 되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게 연락 주세요!
바비큐 그릴(숯불)을 원하실 경우 미리 1시간전에 말씀해 주세요!
필요하신 물품이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관리자에게 연락 주세요!
실내에서는 절대 금연입니다.
쾌적한 환경 관리를 위하여 애완견 입실이 불가능 합니다.
A,B,C동 : 정원 4인 / 추가 가능 인원 2인(1인 추가비용 10,000원)
E,D동 : 정원 6인 / 추가 가능 인원 2인(1인 추가비용 10,000원)
기타사항 가격문의 및 기타 내용은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온라인 결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img2.jpg



항  목 내  용 기  타
자가용 -수도권
고속도로 신갈 → 호법JC → 영동고속도로 만종JC → 중아고속도로 → 홍천IC 홍천(56번국도이용) →서석면 풍암리 →내면 창촌 →광원리 →모래소(표지판에서 좌회전) →율전리
-영동권
영동고속도로 속사IC → 31번국도 → 운두령 서석 → 홍천 홍천(56번국도이용) →서석면 풍암리 →내면 창촌 →광원리 →모래소(표지판에서 좌회전) →율전리
-충청, 호남권
중부고속도로 → 호법JC → 영동고속동로 만종JC → 중앙고속도로 홍천IC 홍천(56번국도이용) →서석면 풍암리 →내면 창촌 →광원리 →모래소(표지판에서 좌회전) →율전리
-영남권
대구 중앙고속도로 → 홍천IC 홍천(56번국도이용) →서석면 풍암리 →내면 창촌 →광원리 →모래소(표지판에서 좌회전) →율전리

 

 
자세한 사항은 실무 책임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살둔마을 소개
살둔마을은 강원도 홍천군 내면의 내린 천 상류에 위치한 청정지역으로 수려한 경관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마을로 인제군과 홍천군에 걸쳐있는 높이는 1,444m의 오지의 산이며, 방 태산의 줄기인 숫돌 봉이 살둔마을 감싸고 있다.
산 주변은 삼둔사가리라고 부르는데, 산 남쪽의 내린 천 부근에 있는 살 둔, 월 둔, 달둔의 3둔과 산 북쪽에 있는 아침가리, 연가리, 적가리, 명지가리의 4가리를 일컫는 말입니다.


내린천 래프팅
전국 제일의 1급수를 자랑하는 내린천 물살을 가르면 맑은공기와 산, 그리고 자연과 하나되어 스릴 넘치는 내린천에서 래프팅을 즐겨보세요 각코스마다의 굽이치는 물살들이 짜릿함과 스릴을 느껴보실수 있습니다.
코스별 원당리강을 따라 펼쳐진 천혜의 풍경은 살둔마을의 래프팅코스 에서만 볼수있는 자연의 선물입니다.
래프팅코스
1코스 : 원당리 ~ 살둔마을 10km (1시간30분 ~ 2시간)
2코스 : 살둔마을 ~ 마산계곡 6km (1시간 ~ 1시간3분).
촌두부/청국장
살둔마을은 콩이 주작 목으로 마을자체에서 생산된 콩으로 직접 멧돌에간 콩으로 촌 두부를 만듭니다. 금방 만들어 따끈 따근한 촌 두부와 함께 김치에 싸먹을 때의 그 맛은 다른 어느곳에서 맛볼 수 없는 살둔마을의 별미이기도 합니다.
또한 전통방식으로 생산한 청국으로 금방끌여 밥에 쓱쓱 비벼먹는 청국장은 어머니의 구수한 손맛과 어우러져 옛 향수를 입안 가득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살둔나들이
아직 세상에 많이 알려지지않은 살둔마을만의 청정함과 깨끗함을 저희마을의 농촌체험을 통해 느껴 보세요 또한 독특한 건축 양식의 살둔 산장과, 옛시절의 추억을 되살릴수있는 오래된 생둔분교, 여름철의 무더위를 식힐 살둔계곡등 주변의 자연환경과 비경을 자전거 트랭킹 코스로 돌며 감상해보세요
살둔마을 주변을 자전거를 타고 트랙킹 형식으로 탐방하는 체험으로 마을 관광지인 살둔산장, 생둔분고, 마을숲탐방 하며 주변의 야생화, 풀 각 코스마다의 생태계 해설판 을통해 설명글을 보며 직접 만저보고 느낄수 있는 생태 자연학습 코너입니다.
내린천
내린천의 원류는 홍천군 내면 소계방산과 역시 내면의 남쪽 흥정산 기슭에서 발원하는 자운천으로 두 하천이 내면 월둔동에서 합류하여 인제군으로 흘러가며 율전2리를 S 자로 감아 도는 내린천은 유속이 빠르고 경치가 뛰어나 6월~10월 사이 래프팅 코스로 각광 받고 있으며 깨끗하 계곡과 수려한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어 일급수에서 서식하는 열목어, 쉬리, 꺽지등 생태지표인 동식물들이 두루 분포되어 있어 민물낚시 코스로도 유명하다..
개인산
태백산맥이 설악산에서 오대산으로 내려가는 백두대간이 갈전곡봉에 이르러 서쪽으로 뻗어나간 산이 개인산이다. 응복산, 약수산, 갈전곡봉, 가칠봉, 구룡덕봉, 방태산 등 큰 산들이 동서로 연결되어 있는 개인산은 많이는 알려지지 않은 산이지만, 주위가 1천미터 이상 되는 고봉들로 연결되어 있어 산세가 깊고, 인제 내린천이 연결되어 있어 화려한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강원도 인제군과 홍천군에 걸쳐 있으며 주봉인 주억봉(1,444m)을 비롯하여 서쪽에 깃대봉 (1,435m) 동쪽에 구룡덕봉(1,388m), 숫돌봉(1,320m)이 종이깔때기 형상을 하고 그 안에 개인동이라는 큰 계곡을 품고 있다.
삼봉휴양림
1992년 개장하였으며 구역면적은 2140만㎡, 1일 최대 수용인원은 1,500명, 최적 인원은 1,000명이다. 북부지방산림관리청에서 관리한다.
오대산국립공원 북서쪽의 해발 1,240m의 가칠봉과 1,155m의 응복산, 1,107m의 사삼봉 등 3개의 봉우리에 둘러싸여 있어 삼봉이라 불리며, 천연림으로 전나무, 주목, 분비나무 등 침엽수와 거제수나무, 박달나무 등 활엽수가 조화를 이룬 울창한 휴양림이다.